[수업] 2021학년도 2학기 코로나19 백신공결제 시행 안내
  • 작성자 : 일반대학원
2021학년도 2학기 코로나19 백신공결제 시행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 드립니다.
 

가. 대상

   1) 대상자 : 코로나19 백신접종자 중 이상반응 발생자

   2) 인정기간 : 접종 당일, 접종 익일에 한해 신청 가능(예방접종증명서로 접종일 확인)

     ※ 인정기간 이후 이상반응이 지속될 경우 진단서(소견서)를 첨부하여 추가 기간 인정 신청

   3) 대상과목 : 대면수업 및 실시간화상강의
 

 나. 신청절차

   1) 신청방법: 일반대학원 이메일(graduate@duksung.ac.kr)로 신청

   2) 첨부서류: 백신공결 신청서(첨부 양식에 본인 서명), 예방접종증명서(정부24에서 무료발급)

   3) 대학원 교학부 승인: 일반대학원 교학부에서 신청내용 확인 후 해당 학생에게 승인 메일 발송

   4) 출석인정방법: 일반대학원 교학부 승인 메일 출력 후 백신공결 신청서 및 예방접종증명서를 첨부하여 담당교원에게 제출            

 다. 시행시기: 2021학년도 2학기

 라. 관련규정: 출석점검및결석조치기준 제2조 제1항 제10조

 제2조(결석처리의면제) 

 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로 신고한 경우에는 결석으로 인정하지 아니한다. 

 10. 기타 총장의 승인을 받은 경우



 

성명, 학번, 주민등록번호, 주소, 생년월일, 연락처, 이메일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중요 정보를 무단으로 노출할 경우 개인정보보호관련 법령 위반에 해당 될 수 있으니 내용 또는 첨부파일에 개인정보 입력을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